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쿨 김성수 부인 딸 재혼 나이 굼금증 알아보기 #쿨 #김성수 #부인 #딸 #나이

by chickyu 2018.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룹 쿨 출신의 김성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쿨 김성수 부인, 딸, 재혼, 나이 등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성수는 1968년 10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살 입니다. 1994년 혼성 댄스그룹 쿨로 데뷔하였습니다. 쿨은 한국 혼성그룹 중 최다 앨범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그룹으로 전성기 당시 쿨의 인기는 상당하였습니다. 김성수는 쿨에서 랩을 맡아서 활동하며 특유의 재치와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쿨의 활동이 끝나고 김성수는 자신의 예능감을 드러내며 예능에 자주 출연하였는데 당시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 무한도전의 초기 버전이었던 <무모한 도전>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선택 미스 등으로 크게 성공하진 못하고 점점 잊혀져 가게 됩니다.

김성수는 2004년 일반인 여성 강씨와 결혼을 했으나 2010년 9월 성격 차이 등을 이유로 이혼을 했습니다. 슬하에는 딸까지 두고 있어 많은 팬들의 실망을 안겨주기도 했는데요. 김성수의 당시 아내는 배우 공형진의 처제이기도 했습니다.

2012년 10월 16일 강남구에서 김성수의 전처의 동료 2명, 채리나, 야구선수 박용근과 같이 있던 김성수의 전처는 누군가에게 칼에 찔려 결국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같이 있던 박용근은 동료들을 보호하다 복부를 칼에 찔렸고 간이 40% 절제되었지만 다행이도 살아났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선수생명은 장담할 수 없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 사건 이후 2013년 최종판결에서 범인은 양형기준보다 더 긴 징역 23년을 선고 받았는데 이유는 범행 원인을 피해자에게로 돌렸고, 선수생활을 사실상 하지 못할 정도로 범죄를 저질렀던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후 김성수는 2015년 5월 18일 재혼을 한 아내와 또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결국 두사람은 이혼조정 기간을 거친 후 2015년 8월 17일 재혼 11개월만에 이혼을 하게되었습니다. 김성수에게는 2번의 결혼과 2번의 이혼이라는 안타까운 이력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김성수도 이점이 힘들겠지만 김성수의 딸은 어린나이에 친엄마의 죽음과 아빠의 2번의 결혼과 이혼을 모두 지켜봐야 하는 점을 생각하면 정말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이후 김성수는 별다른 방송활동을 하지 않고 있지만 죽전에서 무한리필 게장집을 오픈 지점 확장을 통해서 경제력도 다시 안정적으로 되 찾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카를로스 후안이라는 예명으로 강남 클럽 아레나, 부가티에서 DJ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