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또잇간편대출 수협 또잇간편대출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1. 4.
반응형

또잇간편대출

또잇간편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협에서 운영되는 또잇간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잇(it)간편 대출은 복작한 절차없이 바로가능한 빠르고 간편한 대출입니다.

또잇간편대출

많은 한도까지는 아니고 300만원정도의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인데요. 비상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최저금리 연 3.0%로 제공이 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로 소액을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잇간편대출

대출기간은 1년이내이며 최대 3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1년 이후 대출 연장을 원할 경우 1년 단위로 추가로 연장신청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금리산정은 기본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가 적용되며 수협은행 신용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잇간편대출

1. 기준금리: COFIX금리(신규) 6개월 변동금리 / 기준금리는 기준그림조회 화면에서 확인 가능

2. 가산금리: 차주 신용등급에 따라 가산금리는 다르게 적용

3. 우대금리: 수협은행 신용등급 1등급에 해당하는 경우 연 0.2%에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또잇간편대출

신청방법은 온라인 또는 수협은행 방문을 통해 가능한데요. 온라인상으로도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대출 신청 및 심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잇간편대출

큰 금액이 필요하지 않으신 분들은 2금융권이나 캐피탈 카드론 등을 이용하지 마시고 수협은행의 또잇간편대출을 이용해보시면 어떠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