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대출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1. 4.
반응형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1금융권 은행대출 피플펀드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플펀드론은 저축은행보다 저렴한 금리인 6.64%의 저렴한 금리와 1금융권 은행대출 상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피플펀드는 다른 P2P대출과 달리 제1금융권 은행대출은 전북은행을 통해 제공는 대출입니다. 은행대출이지만 1~7등급까지 폭넓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1금융권에서 대출이 어려웠던 7등급 저신용자들에게는 낮은 금리와 1금융권 대출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신용등급 때문에 은행 문턱을 넘지 못하고 저축은행/캐피탈/카드론으로 신용등급이 더욱 하락하지 않고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있으며 이자는 2금융권 카드론에 비해 최대 30%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프리랜서, 30인 미만기업 근로자, 단기 재직 근로 소득자, 단기 재직자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피플펀드론 또한 다른 P2P대출과 마찬가지로 중조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니 급하게 필요하신 금액을 사용하시기엔 좋은 상품으로 보여집니다.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피플펀드의 대출방법은 온라인 피플펀드 사이트에 접속해 대출조건을 확인하고 유선전화를 통한 심사를 받고 대출여부 가능을 파악하면 3영업일 이내 대출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번거로운 은행방문 등의 절차는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금리: 3.5% ~ 19.9%

2. 플랫폼 이용료: 대출자 등급과 기간에 따른 차등 적용

3.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4. 연체 이자율: 연체수수료율은 담보 이용 수수료율+연 3%로 하되 연 24%한도로 제한

피플펀론 피플펀드론

상품의 내용은 다른 P2P대출과 크게 다르진 않지만 금리부분이 1금융권이라 그런지 많이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는다면 당연히 1금융권(은행)대출을 받는것이 우선이지만 혹시 신용상의 문제 등이 발생해 대출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피플펀드의 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