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델 한혜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모델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여러가지 화제를 터트리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전현무와의 열애는 정말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주었죠. 한 방송에 오래 출연하다보니 전현무와 사귀기 전 차우찬과의 열애설도 있었고.. 뭐 아직 연애를 충분히 많이해도 무관하기 때문에 이를 뭐라고 할 수 없겠지만 전혀무와 잘 만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한혜진 부모님 이혼에 관한 이야기를 할 건데요.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서 어머니와의 일상을 몇번 공개했습니다. 홍천에있는 한 전원주택에서 어머니와 함께 일도 도와드리고 밥도 먹고 여러가지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이 방송에서 어머니의 얼굴도 공개되고 어머니와의 일상이 공개되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아버지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이 방송을 봤던 시청자들은 아버지가 어머니와 이혼을 했기에 방송에 나오지 않는구나 라고 생각들 하셨을겁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최근 한혜진이 방송에 출연하여 인터뷰 한 내용을 살펴보면 "저도 모델한지 19년이 됐는데 아버지께 얼마전에 인정 받았다"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한혜진은 과거 모델학원 등록비를 내야하는데, 어머니가 몰래 생활비를 아껴 주셨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그만큼 반대를 많이 하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한혜진이 KBS 1대100에 출연했을 때 우연히 채널을 돌리던 아버지가 한혜진의 출연한 모습을 보고 인정을 해줬다고 합니다.

위 아버지에 관한 언급을 살펴보면 한혜진의 부모님은 이혼을 한 것이 아니고 한혜진의 모델활동을 반대하던 아버지는 방송에 출연을 꺼려하셨고 이에 어머니는 방송에 출연하였지만 아버지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는 아버지도 한혜진의 모델, 방송 활동을 인정해 주신다고 하니 하루 빨리 전현무와의 좋은 소식만 팬들에게 안겨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