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악동뮤지션 이찬혁 군대 나이 부모님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악동뮤지션의 오빠 이찬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악동뮤지션 이찬혁 군대, 나이, 부모님 등 이찬혁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찬혁은 1996년 9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3살 입니다. 동생인 이수현과 함께 SBS K-POP스타에 출연해 우승하며 YG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게였고 이후 가수로 데뷔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해병대에 자원입대하여 군복무중 입니다.

2016년에 악동뮤지션 활동을 마친후 2017년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히며 일찌감치 해병대나 특수부대에 입대하여 복무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군에 입대한 이유는 군에 가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해야하고, 그렇게 하면서 가사가 더 잘 나올 것 같다고합니다.

대부분의 팬들은 YG가 이하이처럼 시간을 질질 끄는게 있으니 그 동안 군에 빨리 갔다 오는 것을 잘 결정했다는 반응이었으며, 입대를 앞두고 터진 TOP의 대마초 사건 때문에 이찬혁의 군 입대가 더 돋보이게 되었습니다.

2017년 9월 18일에 해병대 1226기로 입대가 확정되었습니다. 2017년 9월 24일 자 기사로 해병대 공식 블로그 날아라 마린보이를 통해 늠름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찬혁은 해병대 복무를 군악대로 갈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1사단의 기본보병으로 실무배치를 받았다고 합니다.

악동뮤지션이 처음 K-POP스타에 출연당시 몽골에서 살다가 온 남매로 등장했기에 이 두사람의 국적이 한국이 아닐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찬혁, 이수현 모두 국적은 한국 사람입니다. 때문에 이찬혁도 군대에 간 것입니다.

부모님 또한 아버지 이성근, 어머니 주세희 두 분 모두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며 부모님의 일 때문에 몽골에 거주하며 그곳에서 학교를 다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9년 5월 경 전역을 앞두고 있는 이찬혁. 별 문제 없이 건강한 몸으로 군복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들앞에 설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