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뮤지컬배우 김소현이혼 집안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배우 김소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뮤지컬배우 김소현이혼, 집안, 나이 등 김소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소현은 1975년 11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 입니다.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석사를 졸업하였으며 연기력도 출중하여 상당히 많은 대형 뮤지컬에서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남편인 손준호 역시 뮤지컬 배우로 연하의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삶은 방송에서 많이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저역시도 방송에서 봐오던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잘 살고 있는 모습이었기에 뮤지컬배우 김소현 이혼이란 검색어가 굉장히 낮설어 이것도 루머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확인차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김소현은 2011년에 손준호와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손준호가 8세 연하여서 화제가 되어 자주 방송에 출연했던 것 입니다. <오페라의 유령> 공연 중 상대역으로 서로 만나게 되었는데 손준호가 김소현을 보고 하눈에 반해서 대시했고,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손준호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서 이야기한 바로 여태껏 생얼을 한번도 본적이 없다고 합니다. 잠도 자기보다 늦게 자고 일어날 땐 일찍 일어나 간단한 기초 메이크업은 다 한 상태라고 합니다. 둘 사이에는 아들 손주안군이 있습니다.

김소현은 위에 서술했듯이 이혼 경력이 있는데 그 결혼생활을 그리 길지 않았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서울대 의대 신장내과 교수로 재직 중인 아버지의 제자 중 한 명이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전 남편과의 사이에 자녀는 없었다고 합니다.

위에 서술했듯 김소현의 집안은 엄청납니다. 아버지는 서울대 병원 교수를 지내다가 퇴직한 신장내과 교수 김성권입니다. 남동생 역시 아버지의 뒤를 이어서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대 의대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어머니와 여동생도 김소현과 같은 성악과 출신입니다.

김소현에게 이런 아픔이 한번 있었다는 사실을 모를 정도로 현재의 남편과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지금의 행복한 모습을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이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