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신아영 노출 비키니 맥심 나이 몸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아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신아영 노출, 비키니, 맥심, 나이, 몸매 등 신아영 아나운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신아영은 1987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 입니다. 경기도 과천 출신으로 과천문원중학교-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영어과)-하버드대학교(역사학과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69cm키에 56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현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아영은 본업보다는 그녀가 가지고 있는 스펙 때문에 더 유명합니다. 위에 서술한 학력을 보면 알겠지만 어마어마한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포함해 총 4개 국어를 구사하며, 영어 은행인 스코틀랜드 왕립 은행 인턴 경력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행정고시 수석인 아버지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과 전국 모의고사 1등을 해보신 어머니 아래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SBS ESPN 입사 이후 채널A 면접에도 합격했으나, 본인이 축구를 좋아하기 때문에 SBS ESPN에 남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한게 입사 이후의 행보를 보면 당시 축구방송에 비해 농구 인터뷰 방송 비중이 더 높았습니다. 2014년 <스타킹>과 <더 지니어스:블랙가넷>출연으로 차츰차츰 활동 반경을 넓히면서 프리랜서로 전향해 현재는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됐습니다.

프리랜서 초기에는 예능 프로그램은 대부분 패널이나 게스트로 출연했었지만 최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진행자로 낙점되었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포함해 4개의 고정 프로그램에서 MC를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다른 프리랜서 아나운서와는 다르게 성공적인 행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 재학시절에도 많은 인기가 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재벌아들, 대형 로펌 관계자, 그 밖에 여러 명한테 꾸준한 대시를 받았고 심지어 굉장히 순애보 적인 대시를 재벌 아들에게 오랫동안 받았는데 신아영은 "학업에 매진하겠다"라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평소 서구적인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신아영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아영의 패션과 일거수 일투족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신아영. 프리랜서 아나운서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고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