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박동원 부인 아내 결혼 연봉 조상우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넥센히어로즈 선수 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동원 부인, 아내, 결혼, 연봉, 조상우 등 박동원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박동원은 1990년 4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 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부산양정초-개성중-개성고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포지션은 포수입니다. 2009년 2차 3순위에서 넥센히어로즈에 호명되며 넥센히어로즈에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박동원의 2018년 연봉은 1억 8000만원 입니다. 박동원은 조상우와 함께 인천에서 성폭행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데요... 조상우는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박동원은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 더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삼성 김대우선수의 소개로 만나 2년 반의 열애 끝에 16년 12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했는데 결혼1년 반만에 이런일이 일어났습니다.

박동원의 경우 주전포수라 넥센 팬들의 충격은 더욱더 크게 되었습니다. 현재 수사 진행중에 박동원은 성폭행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직까지 밝혀지진 않았지만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조상우가 성폭행을 하는 과정에 박동원이 도와줬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는것이 의견입니다.

박동원은 지난 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자신의 신혼생활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는 "결혼 전에는 혼자 살았기에 시즌 때에는 선수들과 같이 있었다. 혼자 있으면 심심하고 외로워 선수들을 많이 만나고 밥도 먹고 게임도 했다"며 "이제는 혼자가 아나라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다"고 결혼 전후의 변화된 삶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또한 결혼식때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아 불우이웃에게 기부한 일화에 대해서는 "우리 와이프가 생각한 일이다. 와이프가 생각이 깊다"며 아내를 칭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아내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만든 야구 티켓 청첩장을 언급하며 "장가를 잘 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박동원 선수에게 터진 현 논란이 너무 안타깝다는 팬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팬들은 "수사결과가 더 나와봐야 알겠지만 너무 안타깝다. 왜 책임지지 못할 일을 저질렀을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