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조상우 결혼 아내 연봉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넥센히어로즈 야구선수 조상우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상우 결혼, 아내, 연봉, 나이 등 조상우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조상우는 1994년 9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 입니다. 경기도 의정부 출신으로 인천서화초-상인천중-대전고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3년 신인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전체 1번으로 넥센에 호명되며 넥센히어로즈로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조상우와 박동원은 성폭력 범조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강간미수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지난달 23일 새벽 시간대 넥센 선수단 원정 숙소인 인천 시내 모 호텔에서 술에 취한 여성을 성폭행하고 이 여성의 친구를 성폭행하려한 혐의 입니다. 

박동원과 조상우는 각각 다른 주장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동원은 피해자와 음주한 사실은 인정했지만 성폭행은 부인했다고 합니다. 조상우는 합의를 한 관계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동원과 조상우가 실제로 성폭행을 했는 지 여부는 확실하게 가려지지 않았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동원은 자신의 주장대로 성폭행을 안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조상우의 성폭행 행위가 이뤄지는데 기여를 한 것이 있다면 범죄행위로 볼 수 이싿고 합니다. 

조상우의 성폭행 사건이 터지면서 조상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했는데요. 조상우는 아직 어린 나이로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물론 아내도 없습니다.

조상우의 2018년 연봉은 1억 2000만원 입니다. 

타고난 신체조건과 거기서 나오는 폭발적인 구위, 여기에 입단 이래 커맨드와 변화구 완성도를 가다듬으면서 보여주는 정장세가 워낙 대단하기에 히어로즈를 넘어 차세대 국대 에이스로 성장까지 기대했던 조상우. 이번 사건으로 다시 재기가 가능할지 여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