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셀레브 임상훈 나이 학력 학교 프로필 갑질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질 논란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셀레브 임상훈 대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셀레브 임상훈 나이, 학력, 학교, 프로필, 갑질 등 임상훈 대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페이스북 구독자 110만명을 보유한 유명 콘텐츠 제작업체 셀레브. 10명 안팎의 직원이 근무하는 셀레브는 2016년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주력 콘텐츠는 유명인사 인터뷰 영상입니다. 요란한 편집이나 컴퓨터 효과 없이 정직하다 못해 단순한 내용 구성과, 화면 절반 가까이를 잡아먹는 자막이 셀레브 영상의 트레이드 마크입니다.

셀레브의 콘텐츠에 열광하는 층은 10, 20대입니다. 콘텐츠에 희망, 꿈, 열정 등이 담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영상을 통해 강조됐던 '긍정의 메시지'와 달리 셀레브 직원들은 임상훈 대표의 감질로 고통 받았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임 대표는 미친개라 불리는 걸 자랑스러워 했다고 합니다. 사내에서 일상적인 욕설, 폭언, 고성은 기본이였다고 합니다. 여직원들은 거의 매일 울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회식때 여직원과 룸살롱을 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임대표가 주는 술은 거부하기 힘들 정도로 술을 가요하고 술을 거부하는 직원에게 얼음을 집어던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임대표는 뒤늦게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사과를 하고 있지만 이미 상황은 너무 크게 벌어진 상태입니다. 온라인 컨텐츠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회사이기 때문에 이번 사건이 회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임상훈은 1984년 생으로 올해 35살 입니다. 성공한 청년 스타트업 대표로 알려졌지만 젊은 나이에 성공으로 직원들을 대하는 방법에 대해서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임대표.

추가적인 학력, 학교, 프로필 등을 조사해보려고 했지만 다른 프로필은 현재 확인이 불가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