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오나라 성형전 남자친구 김도훈 나이 결혼 몸매 노출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오나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오나라 성형전, 남자친구, 김도훈, 나이, 결혼, 몸매, 노출 등 배우 오나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오나라는 1974년 10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 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계원예술고등학교-경희대학교(무용과 학사)-단국대학교(문화예살대학원 뮤지컬 석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64cm키에 47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드라마를 통해 많은 활약을 하고 있지만 오나라의 데뷔는 뮤지컬이었으며 위에 학력을 보면 알듯 뮤지컬쪽에서 많은 활약을 했습니다.

뮤지컬 김종욱찾기의 오리지널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초연 이후에도 상당 기간 주인공 역을 맡았습니다. 이외에도 '아이러브유', '싱글즈', '점점' 등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주인공을 맡으며 '로코퀸'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2010년대에는 드라마, 영화로 영역을 넓혔는데요. '댄싱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등에 출연했고 최근 방송된 '스카이캐슬'을 통해서 배우로서 인지도를 확보했습니다. 

배우 출신 연기 강사 김도훈과 20대 초반부터 20년째 연애 중이며 "우리 관계에 결혼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결혼보다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라고 언급하며 결혼에 대한 의지가 없이 연애만 하는 특이한 생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라가 최근 화제가 많이 되면서 동안외모와 몸매에 관한 언급이 많이 되고 있는데 오나라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오나라는 성형을 하지 않은것으로 보여집니다. 단순 시술이나 화장법에 따른 얼굴차이인것 같습니다. 뭐 공식적인 입장발표는 없었습니다.

이번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된 오나라 앞으로 더 많은 작품을 통해 오랫동안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