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EXO 시우민 국적 군대 나이 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룹 EXO의 멤버 시우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EXO 시우민 국적, 군대, 나이, 키 등 시우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시우민의 본명은 김민석 입니다. 1990년 3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 입니다. 경기도 구리출신으로 마석초등학교-동구초등학교-동구중학교-인창고등학교-가톨릭관동대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68cm키에 57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12년 EXO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룹 내 포지션은 서브보컬, 서브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시우민의 이름 때문에 국적이 한국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시우민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물론 군복무를 해야하는 의미를 당연히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입대를 하지 않고 있지만 나이가 30살이기 때문에 올해에는 입대를 해야하는 상황입ㅇ니다.

2018년 5월 병역법이 개정되면서 입대 연령이 만 30세에서 만 28세로 앞당겨졌기 때문에 시우민은 올해 꼭 입대를 해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동일하게 올해 입대를 해야하는 아이돌을 살펴보면 빅뱅-승리, 하이라이트-양요섭, 하이라이트-이기광, 2PM-이준호, FT아일랜드-이홍기, 2PM-황찬성 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연예인 활동을 할때 무엇보다 중요시 되고 있는 군복무 문제. 깔끔한 현역입대를 통해서 군복무를 마치고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시우민은 최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 최강창민과 함께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송된다고 하는데요. 좋은 추억을 만들고 안전하고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왔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