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윤미래 사기 타이거jk 사기사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윤미래, 타이거jk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미래 사기, 타이거jk 사기사건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과거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밤도깨비에서 타이거jk가 윤미래와 자신을 둘러싼 아픈 과거를 털어놨습니다. 

이날 타이거jk는 "(윤)미래가 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5년간 소송을 해왔다"며 "사기를 당했는데 조단이의 인감까지 가져가서 50억 이상의 돈이 없어서 5천원이 남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파트에서도 쫓겨날 뻔하고 그때 아버지가 하필 암에 걸려서 돌아가셨다. 그 충격에 (윤)미래가 노래를 못하게 됐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특히 타이거jk는 "나는 쭉 자신감이 없었다"며 "항상 망한 가수라고 하니까 피해의식이 있었다"고 고백해 아픔을 더했습니다.

내용을 정리해보면 윤미래는 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50억 가까운 재산을 모두 잃었다고 합니다. 하여 노래를 할 수 없는 상황까지 갔다고 하는 내용입니다.

최근 윤미래의 음악을 할 수 없었던 이유가 이런 이유가 있었을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다른 랩퍼들이 자신의 수입을 밝히며 정말 많은 돈을 벌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한순간에 재산을 날려버렸으니..

앞으로는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고 두사람 모두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