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동성 전부인 안현주 이혼이유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배동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동성 전부인 안현주 이혼이유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배동성은 그간 언론에 10년동안 기러기 아빠로 매월 3000만원씩 생활비를 보내며 지내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갑자기 배성동 전부인 안현주가 인터넷에 글을 올리며 배동성이 그간 방송에 나와서 한 이야기들을 뒤집어 버리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본문에 따르면 "배동성 전처 안현주 입니다. 세 아이의 아빠 였기에 방송에서 계속되는 거짓된 말들과 행동에도 아이들을 위해 참고 또 참았습니다. 하지만 이젠 지키고 싶은 제 자식들까지 악성 댓글에 시달리고 힘들어하는 모습을 지켜볼수가 없어서 이렇게 진실을 알리고자 합니다."

"방송에서 나왔듯이 해외에서 아이들 유학시키며 경제적인 부담없이 살았던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매달 생활비를 3500만원을 보내줬다고 당당히 거짓방송을 해서 가족이 악성댓글에 시달렸지만 참았습니다. 매달 평균 8천불정도를 받았습니다. 그당시 해외 1년 송금 한도액은 만불, 유학생도 송급 한도액이 있어 국세청에 자동 신고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많은 돈을 어떻게 보냈을까요? 사람들이 돈때문에 얘기가 많고 전 남편이 먼저 거짓을 얘기했으니 저도 이제는 말해야겠습니다."

"전 이미 한국에서 전남편과의 믿음이 꺠져 부부로서에 관계는 긑이났고 애들 엄마로만 참고 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조기유학을 선택하였습니다. 미국와서도 전 남편의 여자 문제는 끊이지 않았습니다. 전 남편의 내연녀는 한때 유명했던분인데 미국에 있는 저에게 전화를 해서 3년동안 동거를 했고 아이까지 지웠으니 저보고 위자료 5천만원을 달라고 엄청 저를 괴롭히고 협박했지만 그것 조차도 참았습니다."

"전남편이 말하는 생활비떄문에 힘들어서 저희가 한국으로 들어간것이 아닙니다. 그 때도 전 남편이 거짓말로 비자를 만료되었고 더이상 미국에서 체류할수가 없어서 한국으로 들어갈수밖에 없었습니다. 어쩔수없이 제 의사와는 상관없이 같이 지내게 되었는데 저에겐 고통의 시간이었습니다. 한집에서 옷깃조차 스치는것도 싫은살마과 계속되는 방송 출연요청으로 방송활동을 하게 되었고 사이좋게 부부행세하는 가식적인 제 모습도 싫었습니다. 시청자들한테도 더이상 거짓방송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방송을 접고 별거에 들어갔습니다. 옛날분들은 남자가 바람을 펴도 참고 살려고 하지만 저도 여자이고 참고 남편 늙어서 돌아오길 기다리는 여자가 되고 싶지않았습니다.".. 라는 장문의 글을 남기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전 남편도 이젠 좋은여자 만났으니 이젠 제발 그분 얘기만 하며 살기 바랍니다"라고 입장을 표명한 안현주. 과연 진실이 어떤거지는 알 수없지만 안현주의 말대로라면 이번 파장은 좀 오래가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