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임원희 이혼 이혼이유 아내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임원희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임원희 이혼, 이혼이유, 아내, 결혼 등 임원희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임원희가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임원희가 이혼 사실을 방송에서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임원희는 방송에서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서장훈과 공감대가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임원희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이에 미운우리새끼 엄마들은 다수의 영화에서 임원희를 봤다며 친근감을 표했씁니다. 실물이 훨씬 낫다며 "화면에선 엉뚱하게 나오는데 잘생겼다" "퉁퉁한 느낌이었는데 실제론 안그렇다"라고 임원희를 치켜세웠습니다.

이어 화두가 된건 임원희의 과거사 입니다. 신동엽에 따르면 초면인 임원희와 서장훈의 연결고리가 바로 이혼. 이에 임원희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습니다.

임원희는 과거 박수홍이 운영했던 웨딩업체를 통해 결혼식을 했다며 "인연이라면 인연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서장훈이 물은 건 "다시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냐?"라는 질문이였습니다. 임원희는 "안하고 싶을 줄 알았는데 더 하고 싶은 생각이 들긴 한다"라고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서장훈은 "나는 반반이다. 아직까지 그렇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모습에 신동엽은 "둘이 깊은 얘기를 나눈다. 끼어들 수가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임원희는 "더 나이가 들기 전에 아기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있다. 기회가 된다면 한 명 정도는 갖고 싶다"라고 바람을 전했습니다. 한편 임원희는 신동엽 못지 않은 애주가로 하루에 막걸리를 세 병이나 마시는 주당이라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서 임원희는 무명 시절 돈을 벌지 못해 집에서 용돈을 받아서 쓰는 등 굉장히 힘든 생활을 했던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