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지영 나이 배우 탤런트 박지영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지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지영 나이, 배우, 탤런트, 박지영 결혼 등 박지영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박지영은 1969년 1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49살 입니다. 전라북도 전주 출신으로 전주동초등학교, 전주 효문여자중학교, 우석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1988년 전국춘향선발대회 미스 춘향 선에 입상하며 데뷔하였습니다. 현재는 프레인 TPC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89년 MBC 공채 19기 탤런트 출신이나 1991년 SBS에 스카웃 제의를 받아 이적하였습니다. 이 때문에 계약 위반이라고 MBC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한동안 MBC와 거리를 두었다가 1997년 MBC 드라마에 다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동생이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혜진 입니다. 2012년 류승룡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 프레인TPC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박지영 남편 윤상섭은 카이스트 석사 졸업 후, 옥스퍼드 박사과정을 거쳐 SBS PD로 활약했습니다. SBS조연출계 미남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1990년 SBS에 입성한 윤상섭은 '오박사네 사람들', '뉴욕 스토리', '동물원 사람들'을 연출했으며, 현재는 다문화 방송 TVM 최고경영자 입니다.

박지영은 한 프로글매에 출연해 "두 프로를 했는데 편해져야 하는데 이 사람은 선을 지키고 있었다. 그 모습이 매력이었다"며 반하게 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지영은 가정의 달 특집 다큐멘터리 '휴면다큐 사랑'의 열 세번째 시리즈 '엄마와 어머니'의 나래이션을 맡아 녹음 도중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