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강경헌 나이 이혼 결혼 거미숲 노출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강경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강경헌은 최근 SBS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강경헌 나이, 이혼, 결혼, 거미숲, 노출 등 강경헌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강경헌은 1975년 3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 입니다. 167cm키에 49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단국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1996년 KBS 슈퍼 탤런트 2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강경헌이 출연한 작품은 드라마 '여자는 어디에 머무는가', '종이학', '왕과 비', 'RNA', '푸른안개', '태양의남쪽', '대왕 세종', '불굴의 며느리', '마이더스', '대풍수', '미녀의 탄생', '구해줘', '마녀의 법정', '키스 먼저 할까요?' 가 있습니다.

영화는 '찜', '거미숲', '마법사들', '잔혹한 출근', '육혈포 강도단', '순수의 시대'가 있습니다. 이중 거미의숲에서는 파격적인 노출을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강경헌이 등장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거 방송된 SBS '땡큐'에서는 차인표 신애라 부부, 김지선, 붐이 함께 떠난 여행이 그려졌습니다.

방송에서 강경헌은 "2년 정도 쉬었다. 일을 못했다. 집 보증금을 빼달라고 했다. 전기, 가스도 끊겼다. 불을 껐을 땐 어딘가에서 작은 불이 있다. 전기가 타의로 끊기니 불빛이 없더라. 휴대전화도 충전을 못했다. 단 돈 천원도 없었다"고 털어놓으며 힘들 삶을 보냈음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배역을 얻기 전까지 아르바이트라도 하려 면접을 보러 다녔으나 경력이 없어 매번 떨어졌다"고 덧 붙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다시 방송활동을 개재하기 시작한 강경헌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인생의 전성기를 이뤄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