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개그맨 김영철 결혼 열애 영어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김영철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개그맨 김영철 결혼, 열애, 영어, 나이 등 김영철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영철은 1974년 6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 입니다. 울산 출신으로 183cm키에 7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KBS 공채 개그맨 14기로 데뷔 1988년 KBS 시사터치 코미디파일의 한 코너에서 출연하기 시작해, 1999년 여름 당시 고릅 옷로비 사건 청문회에 출석했던 강인덕 전 통일부장관 부인 배정숙의 "미안합니다~ 몸이 아파서~"를 성대모사 하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개그콘서트에서 여러사람들의 성대모사를 통해서 인지도를 올린 후 예능으로 전향하여 각종 쇼프로그램에 출연하며 2015년엔 MBC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개그맨으로서 슬럼프를 겪었을 20대 말 무렵, 방송도 안되는 마당에 이거라도 한번 해보자는 심정으로 영어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외국에 가지 않고 수준급 영어를 익혀서 화제가 되었지만 독학으로 터득한 것은 아니고, 영어학원도 열심히 다니고 교환학생으로 온 외국인 여성에게 3년간 1:1수업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화제가 많이 되고 있는 아는형님에 출연하고 있으며 본인의 라디오도 진행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김영철. 김영철의 연애나 결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나 김영철은 현재 솔로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물론 결혼 또한 한 적이 없는 순수한 총각으로 확인됩니다. 나이가 어느정도 찼지만 수다스러운 성격덕에 여자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을뿐 썸을 타거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물들어 올때 노저으라고 김영철이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하루 빨리 연애와 결혼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