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준호 나이 이하정 고향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우 정준호 나이, 이하정, 고향 등 배우 정준호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정준호는 1970년 11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 입니다. 충청남도 예산 출신입니다. 181cm 키에 76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자는 현재 tv조선 아나운서 이하정이며 슬하에 아들 정시욱군을 두고 있습니다.

1995년 mbc 24기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배구선수 였다고 합니다. 같이 데뷔한 동기들이 이성재와 박용우 입니다. 데뷔작들이 대부분 조기종영되는 비운을 맞이했고 한동안 단역과 조역으로 출연하다가 1999년 방영된 전 mbc 드라마 왕초에서 악역 이정재 역할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더불어서 당시 상당한 화제가 되었던 조성모의 뮤직비디오에도 조연으로 많이 출연하였습니다.

초창기에는 악역이나 무게감있는 배역에서 두각을 나타냈기에 고지식하고 딱딱한 것 같은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하는데 성공했고, 이듬해인 2002년 개봉한 가문의 영광으로 충무로 흥행 배우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준수한 외모에 나쁘지 않은 연기력이지만 작품 보는 눈이 아쉬어 동년배 배우들에 비하면 평이 낮습니다. 분명 연기를 못하는 배우는 아닌데 그렇다고 아주 잘하는 배우라고 하기도 힘든, 한 마디로 무난한 배우입니다. 좋게 말하면 무조건 평타는 친다는 것이고 나쁘게 보자면 좀 애매한 타입 입니다. 안정감은 확실하기 때문에 너무 파격적인 역할을 맡는 경우가 아니면 제몫을 해냅니다.

2010년대 들어선 젊은 관객들에겐 비호감 이미지가 강합니다. 물론 처음부터 대중들에게 비호감 연예인으로 비춰진 것은 아닙니다. 이미지가 조금씩 안좋아 진건 2003년부터 2008년까지 청룡영화상 시상식을 진행하면서 부터 입니다. 본인은 영화제를 재미있게 만들고 싶은 의도였다고 밝혔으나 진행자가 너무 말이 길고 동료 배우와 대놓고 투탁거리는 점이 촐삭맞고 없어보이는 이미지로 비춰졌기 때문입니다.

이후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와의 결혼 과정이나 결혼 이후 생활에 관한 좋지 않은 루머가 많이 양산된 것도 한 몫 했습니다. 다만 루머는 루머일 뿐이고 범법 행위를 저지른 것도 아닐 뿐 더러 단순히 인맥 넓고 정치에 관심이 있는 걸로 비난 받는 경우가 있어 정치적으로 보수 성향이라 필요 이상으로 욕을 많이 먹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정준호가 욕을 현재 진행형으로 먹는 이유는 바로 연예병사 폐지 및 징계를 변호한 것도 모자라 이 때 당시 했던 발언들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