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조보아 가시 노출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조보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보아 가시 노출에 관한 궁금증인데요. 최근 조보아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영화 가시에서 어떤 수위의 노출을 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가시>에서 배우 장혁과 호흡을 맞춘 조보아는 작품에서 준기(장혁)와 사랑에 빠지는 학생 영은 역으로 열연을 했습니다. 특히 조보아는 수위 높은 베드신을 완벽히 소화해 관중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 가운데 많은 네티즌들은 조보아의 노출 수위에 관해서 관심을 가지며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보아는 지난 2012년 방송된 드라마 <마의>에 출연해 과감한 노출신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백광현(조승우)이 서은서(조보아)의 유옹 제거 수술을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 때 조보아의 가슴 부위가 클로즈업돼 지나친 노출이 나니냐는 지적을 받은바 있습니다

조보아는 1991년 8얼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 입니다. 163cm키에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전반석고등학교-한서대학교-성균관대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승무원을 꿈꾸며 한서대학교 항공과에 진학했으나, 2011년 배우라는 직업에 매력을 갖게 되면서 부모님의 반대에도 무릎쓰고 2012년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입학을 했습니다. jtbc의 오디션 프로그램 Made in U에 참가를 계기로 iHQ와 계약하면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위에 서술한 영화 가시는 비록 영화 자체는 흥행에 참패했지만, 전작의 연기력 논란을 딛고 호연을 펼치면서 그동안의 연기력 논란을 씻게 해준 조보아에겐 중요한 작품입니다.

배우로써 또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조보아. 앞으로 더 많은 작품을 통해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