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0. 29.
반응형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지이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등 지이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본명: 지이수

직업: 모델, 배우

출생: 1991년 (2019년기준 29살)

신체: 171cm키 

데뷔: 2011년 서울패션위크

소속: 팬스타즈컴퍼니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앤 요니피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 김서룡, 박승건, 곽현주, 진태옥 등 유명 디자이너 쇼와 각종 CF에서 얼굴을 알리며 패션계에서 이목을 끌었습니다.

배우로는 2015년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데뷔하였습니다. 대학교수 정마리(이하나)의 제자인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여대생 재경 역을 맡았는데 남다른 패션감각과 더불어 연기 수업을 통해 재능이 돋보였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2016년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 및 단역으로 출연하며 점점 연기계로 자리매김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배우로서 확실한 자리를 잡지는 못했지만 2019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하고있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 제시카역을 맡으며 연기자로서 자리를 확실하게 잡아가고 있습니다.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2017년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에서 볼류감있는 몸매로 인해 에어리즘녀로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광고가 처음 나온지 얼마 안 되어서 각종 커뮤니티에서 위 사진이 떠돌며 한참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지이수 레깅스 나이 몸매

지이수는 헬스와 식이요법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 드라마에서 레깅스를 입고 나온 장면에서 섹시한 몸매를 아찔하게 드러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배우로써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정말 기대가되는 배우 중 한명 지이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