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탤런트김승현 부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림하는 남자들2>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탤런트 김승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탤런트김승현 부인에 대한 궁금증 입니다.

김승현은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입니다. 184cm키에 75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1998년 SBS 시트콤 <나, 어때?>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D.O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승현의 가족은 아버지 김언중, 어머니 백옥자, 딸 김수빈양이 있습니다. 다들 너무나 잘 알고 있겠지만 미혼부로 혼자로 딸을 키운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승현의 딸 김수빈양은 2000년생으로 김승현의 나이 20살에 얻었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김승현 딸의 엄마, 김승현의 부인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겁니다.

과거 김승현은 한 방송에서 부인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살에 나이에 아이를 갖게 됐고 겁이 났다고 합니다.

아내는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이었는데 고등학교 때부터 만나 사귀다가 아이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상황이 한참 연예계 활동을 시작할 시기였기 때문에 이 사실을 숨기려했고 아내측 집에서 상당히 불쾌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부모님과 관계가 안좋게 되다보니 피치못하게 아내와 헤어지게 됐다고 합니다. 

추가적인 아내에 대한 내용은 확인 된 것은 없습니다. 김승현은 어린나이임에도 딸 을 혼자 키워내면서 열심히 살아온 모습이 최근 방송을 통해서 비춰지고 있습니다.

현재 김승현은 배우로서의 활동을 거의 하지 않고 있어 생활고 등 많은 열악한 상황에 처해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번 예능을 통해서 다시한번 재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