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신현준 매니저 폭행 아내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신현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신현준 매니저 폭행, 아내, 나이 등 배우 신현준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신현준은 1968년 10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살 입니다. 182cm키에 69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여의도초등학교-여의도중학교-여의도고등학교-연세대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HJ아티스츠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989년 영화 <장군의 아들>오디션에서 수천 명의 응시생들과의 경쟁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장군의 아들 시리즈에 출연하면서 제작사 태흥영화사에서 제작한 <젊은날의 초상>, <꼭지딴>등에 출연했고, 이후 제작사에 남아 소속배우로 활동하면서 <화엄경>, <참견은 노 사랑은 오예>, <태백산맥>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쌓았습니다.

신현준은 연기 뿐만아니라 예능, 진행자로도 많이 활동하였는데요 2010년 5월 <연예가 중계>를 시작으로 각종 예능 및 행사 진행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제작진이 합류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배우와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되는 예능프로그램인데 매니저와 출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과거 신현준의 매니저 폭행사건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9년 신현준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신현준을 고소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신현준은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주점 계단에서 신현준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매니저 장씨가 신현준에게 폭행당했고 이에 매니저 장씨가 당일 밤 신현준을 폭행으로 고소했다고 합니다.

강남경찰서는 "매니저 장시가 신현준을 고소했다"고 전하며 "폭행 혐의를 입증하기에 고소 내용이 충분하지 않아 보충조사가 필요하다. 고소인 조사 후 혐의가 있으면 신현준을 소환 조사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 매니저 장씨가 고소를 취하하며 사건을 일단락 되었습니다. 당시 장씨의 몸에 아무런 이상이 없고, 고소인이 처벌을 원치 않기 때문에 신현준의 소환조사 없이 수사를 종결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신현준은 장씨를 때린 것을 인정했지만 이에 대한 처벌은 받지 않았습니다. 당시 신현준은 장씨에게 "열중 쉬어 시키고 가슴을 때렸다. 장씨가 일 실수하는 바람에 7년동안 일해온 사람과도 헤어질뻔 했다. 그날 화가 많이 났던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충고하는 차원에서 그랬던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