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조우진 나이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조우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우진 나이, 결혼 등 배우 조우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조우진은 1979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 입니다. 180CM키에 68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연기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9년 연극 <마지막 포옹>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유본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구에서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상경하여 서울예대 연기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1999년 데뷔 후 16년간 긴 무명생활을 하다 2015년 <내부자들>에서 조 상무로 출연하면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조 상무 역으로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소속사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그 후 <38 사기동대>, <도깨비> 등 인기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잇습니다. 그 후 CF에 종종 등장하며, 영화 홍보에도 이름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최근 조우진은 오는 10월 14일 결혼을 한다고 밝혔는데요. 조우진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조우진이 오랜 시간 쌓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일반인인 예비신부와 결혼한다"면서 "예식은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습니다.

소속사는 그러면서 "앞으로 화목한 가정을 꾸려나갈 두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 붙였습니다.

조우진은 1999년부터 2015년 까지 정말 오랜기간 무명시절을 겪으며 힘들게 연기를 해온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재치있는 조연급 역할을 자주 맡으며 최근 많은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잘 성공하여 결혼하는 모습을 보니 팬으로써 정말 기쁩니다. 결혼 이후에도 더 활발한 활동을 통해서 좋은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