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심진화 김원효 아기 궁금증 알아보기

인사이트 씨큐 2018.11.28 13:4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부부 심진화 김원효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심진화 김원효 아기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1981년생 동갑내기인 심진화 김원효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을 했습니다. 2018년 올해는 결혼 7년차로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부부애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이 결혼을 한지 벌써 7년차가 되가자 많은 팬들은 두 사람이 자녀를 가질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을 많이 하며 두사람의 2세에 대해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심진화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자녀계획에 대한 질문에 구체적인 입양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두사람은 임신이 잘 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심진화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2세 만들기 계획에 속도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심진화에 SNS에는 많은 팬들의 응원글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심진화는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공채 동기인 장경희, 김형은과 함께 미녀삼총사를 결성해 활동하다 2006년 12월 용평리조트 행사로 가던 도중 교통사고를 당하며 멤버였던 김형은을 떠나보냈습니다.

이 시기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일이 겹치며 힘든 시기를 겪던 심진화는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고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하며 지내게됩니다.

이때 김원효는 심진화 옆에서 많은 힘이 되어 주었고 두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결혼까지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힘든 시기를 겪으면 온 만큼 하루빨리 아기를 가져 행복한 가정을 꾸려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