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지우 결혼 그녀는 누구?

배우 한지우의 혼인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미스코리아다운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한지우는 지난달 일반인 남성과의 혼인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지우는 오늘(11일) 혼인에 대한 심정과 고백을 밝혀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혼인 날짜 첫 공개 당시 한지우는 "속도위반은 아니다.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라며 속 시원한 해명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혼인에도 솔직한 발언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시켜주는 한지우의 매력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한지우는 과거 MBN '끝장대결! 창과 방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과 화끈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당시 한지우는 미스코리아 시절 경험을 살려 "참가자들 중 누드브라를 가지고 오지 않은 참가자가 있었다"라고 입을 열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이어 "급한 마음에 청 테이프로 대처를 했는데 높은 점수를 받더라"라고 전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혼인 사실을 밝힌 뒤 오히려 주목받고 있는 한지우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거워지고 있다. 

<출처: 뉴스타운>


배우 한지우(30)가 11일 결혼을 합니다.

사진 속 한지우는 신랑의 어깨에 한쪽팔을 걸친 포즈로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한지우의 남편은 3살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으로, 두사람은 2년 열애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한지우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두 사람은 결혼식 후 이탈리아 로마와 밀라노로 신혼여해을 떠난다고 합니다.

한지우는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계백', '지성이면 감천', '우리가 사라할 수 있을까'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엔  SBS '피고인' KBS2TV 일일드라마 '이름없는 여자' SBS '엽기적인 그녀'에도 출연한바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