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돈꽃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장혁, 박세영, 장승조, 이미숙>

by chickyu 2017. 11. 11.
반응형

MBC 주말드리마 돈꽃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지배당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내용입니다.

고아원 출신으로 대기업 법무팀 상무까지 오른 주공인 강필주(장혁)을 중심으로 욕망을 쫓는 다양한 인간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혁의 엄청난 존재감이 기대되는 MBC주말드라마 돈꽃

여주인공은 박세영씨가 맡았습니다. 또 재벌가 며느리로 변신한 이미숙, 박세영과 위험한 삼각관계를 그리는 재벌3세 장승조 역시 기대됩니다. 묵지한 느낌의 돈꽃은 마치 영화를 보는 기분을 선사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MBC 주말드라마 돈꽃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꽃처럼 여기는 사람들의 진정한 사랑찾기

MBC 주말드라마 돈꽃 11월11일 첫방송 예정인 새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믿고보는 배우들>


장혁, 박세영, 이미숙, 장승조, 이순재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배우들과 함께하는 믿고보는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하는 새주말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습니다.


특히 장혁, 박세영 캐미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지난해 뷰티풀마인드에 이어 두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장혁, 박세영 두사람의 환상적 캐미를 보는것이 포인트 매력적인 캐릭터와 스토리로 중독 드라마의 탄생이 예갑됩니다.

대한민국을 좌지우지하는 대기업인 청아그룹을 배경으로 돈에 지배당하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욕망과 사랑 사이에서 고뇌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쩡입니다. 흥미론운 캐릭터 역시 매력적입니다. 주인공 강필주(장혁)은 고아원 출신으로 청아의 절대적 권력을 거머쥐고 되는 인물로 청아의 개로 불리며 시기 질투를 받지만 사실은 주인이 기르는 개라는 캐릭터. 사랑을 욕망의 수단으로 이용하나 결국 사랑의 덫에 빠지게 되는 인물입니다.


장혁과 환상적인 캐미가 기대되는 여주인고 나모현(박세연)은 밝고 씩씩한 환경운동가로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순수한 캐릭터로 그려질 예정입니다. 또 매력적인 재벌3세 장부천(장승조)가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기 됩니다. 파격적인 전개와 편성으로 유니크함이 기대되는 MBC주말 드라마 돈꽃


신속한 두뇌회전과 정확한 업무처리 능력 수려한 외모와 환하고 당당한 미소, 멋짐이 흘러 넘치는 돈꽃의 장혁, 청아그룹의 핵심키맨이 된 장필주 그만큼 주요한 인물이 된 그는 사실 고아원 출신으로 지금 이자리까지 올라왔습니다. 강렬한 옴므파탈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라호 합니다. 청아그룹 손자라는 핏줄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아는 사람이 없고 비밀로 둔 채 청아로 들어와 핵심 인물로 성장하게 됩니다. 

돈꽃 나모현역에 박세영, 전작과는 다른 밝은 모습으로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나름 가진 것도 많은 인물이고 마음이 순수한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자신이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믿었던 남자와 사랑하는 마음, 또 결혼하려 했던 모든 것들이 조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진심을 다치게 되는 환경운동가이자 중학교 기간제 과학교사이자 수영 금메달리스트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순수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라 장혁과의 호흡이 기대됩니다.

그룹을 물려받고 싶지 않은 재벌3세 장부천 역의 돈꽃 장승조, 너무 싫어하는 장여천이 회장이 되는 꼴을 볼 수 없기에 어쩔수 없이 결혼을 하려고 마음을 먹게 되는 인물입니다. 돈꽃의 인물관계도를 보니 장혁과는 대립하는 인물입니다. 넘치는 돈과 여자에 쉽게 싫증 내곤 하는 인물로 어쩔수 없이 결환하려고 하는 여자가 나모현, 돈꽃 박세영입니다. 하지만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이 자신인지 필주(장혁)인지 궁금하게 되고, 이관계에서 줄다리기를 하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광복 이후 청아물산을 차려 한국전쟁을 거치며 특유의 뻔뻔함과 빠른 눈치, 정확한 계산 능력으로 청아그룹의 기틀을 마련한 청아그룹 창업자 장국환 역 이순재, 자식보다 더 귀하게 여기는 청아그룹을 아무에게나 함부로 물려줄 수 없는 데 딱 마음에 드는 인물이 없어서 한을 가진 인물로 그려질 예쩡이라고 합니다. 묵직하게 드라마의 중심을 잡아 줄 이순재님 입니다.

이미숙 특급 다이아몬드 수저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좌지우지 하는 청아그룹이 이렇게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자신의 부친 덕이 제일 크기 때문에 청아는 자신의 것이라고 확고한 생각을 가진 청아그룹 맏며느리 역할입니다. 돈과 권력을 쥐고 있는 것에 매우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가는 특급 다이아몬드 수저로 살아온 정말란 역을 이미숙씨가 맡았습니다.

다양한 인물과 스토리가 기대되는 MBC 주말드라마 돈꽃! 장혁, 박세영, 장승조, 이순재, 이미숙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번드라마 안볼수가 없습니다.

돈을 꽃처럼 여기는 이들의 이야기 이번주말 시작합니다. 기대 해볼만 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