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주원·보아 결별, "관계정리"

by chickyu 2017. 11. 13.
반응형





공개 열애 중이던 배우 주원과 가수 보아가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오늘(13일) 엑스포츠뉴스가 주원과 보아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고 단독 보도했는데요.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올해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 중이었습니다.

주원의 입대를 앞둔 지난 5월에는 이들이 일본 데이트를 즐겼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al**** 
연애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바로 군대 갔으니....시기가 많이 아쉬웠지..

ma**** 
솔직히 보아 입장에선 한창 연애할 나이인데 남친 군대 가 있는 거 좀 그랬음 ㅋㅋ 좋은 사람 만나세요~ 

gh**** 
둘이 동시에 검색어 순위에 오른 거 보고 눈치챘음 ...  

yh**** 
헤어질수도 있지 뭐 ㅋㅋ보아언니 더 좋은사람 만나세요 

ll**** 
어차피 처음부터 안 어울렸음! 보아가 훨씬 아깝지! 

dl**** 
깨진 마당에 인제 와서 누가 아까워서 뭐함 쓸데없는 짓ㅋㅋㅋ 
그냥 각자 잘 되길 응원해줍시다 


주원과 보아의 소속사는 결별설에 대해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출처 윤광석 콘텐츠에디터>


주원과 보아가 사귄지 오래되지 않을것 같은데 벌써 결별이네요.. 주원은 군인의 신분인데 좀 힘들 시기를 보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군대를 다녀온 사람으로써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보아, 주원씨 모두 젊고 한참 때인 만큼 빨리 좋은 사람과 다시 좋은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