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故김주혁 블랙박스공개 동영상보기

by chickyu 2017. 11. 15.
반응형

故김주혁 블랙박스공개 동영상보기

배우 김주혁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언론에 공개됐다.

14일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30일 교통사고로 사망한 김주혁의 차량 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김주혁의 차량은 원활하게 주행하던 도중 서서히 속도가 줄어들면서 차선을 넘나들더니 이내 빠른 속도로 인도로 돌진해 아파트 입구에 충돌하고 만다.

해당 블랙박스에는 음성 녹음이 설정돼 있지 않아 사고 당시 정확한 상황을 추정하긴 어려운 상황이다.

당시 김주혁의 차량과 두 차례에 걸쳐 충돌한 그랜저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창 너머로 김주혁이 핸들 쪽으로 엎드려 괴로워하는 표정을 봤다"라고 진술했다.


다른 목격자는 "구조대가 차량을 절단하고 운전자를 꺼냈는데 선글라스를 쓴 얼굴에 이미 핏기가 없었고 이마에서는 피가 흘렀다. 몸에 힘이 없었다. 배우 김주혁 일거라곤 상상도 못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주혁이 사고 당시 심장 질환으로 인해 운전 불능 상태에 놓였던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으나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심장동맥 손상이나 혈관이상, 염증 등이 없어 심근경색이나 심장전도계의 이상은 확인할 수 없다"라고 부검 결과를 밝혔다.


반면 "사후에는 밝히기 어려운 급격한 심장, 혹은 뇌 기능 실조가 있었을 가능성까지 배제할 수 없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주혁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사고 원인은 여전히 미궁 속에 빠져있다.

마지막으로 블랙박스 동영상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우측으로 보이는 벤츠차량이 故김주혁씨 차량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