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승훈 미우새 출연 프로필 나이 결혼 재산 인스타그램 


신승훈이 오랜만에 팬들의 곁으로 돌와왔습니다. 신승훈은 '미우새'의 출연을 예고하였습니다. 인기 예능 프로인 '미우새'에서 신승훈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세 스페셜 MC로 출연한 신승훈은 김건모의 모친인 이선미 여사와 서로 알고 지낸지 27년이 됐다며 허물없는 사이임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을 하긴 할거냐는 이선미 여사의 질문에 건모는 뭐라고 해요?라고 물어 왜 자꾸 건모 얘기를 하냐며 결혼도 라이벌이냐고 혼이 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신승훈은 아직 결혼을 한번도 하지 않은 총각입니다. 결혼에 관련된 루머가 있기도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신승훈은 이번주 동상이몽에도 출연히가도 하였는데요, 추자현, 유효광은 그동안 자신들을 사랑해준 시청자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듀엣곡을 만들어 음원 수익을 기부할 계획을 세웠고 친분이 있던 배우 김민종을 통해 평소 엄청난 팬이었던 신승훈에게 연락하여 만나는 모습이 소개되었습니다. 신승훈은 흔쾌히 작곡을 약속했고 우효광은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승훈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영감을 줬다며 보사노바 풍의 노래를 들려 주었고 부부는 감탄을 하였습니다.


신승훈은 1966년 생으로 올해 나이 52살로 김건모보다 한살이 많습니다. 1985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노래를 하기 시작하였는데요. 5년 후 인 1990년 미소속에비친그대로 데뷔하여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골든컵을 받았고 연이어 날 울지지마로 골든컵을 수상했습니다. 1집 데뷔앨범이 140만장이 판매되는 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2집 보이지않는사랑은 SBS 인기가요에서 14주간 1위를 차지하며 한국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후 널 사랑하니까, 그후로 오랫동안,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네가 있을 뿐, 지킬 수 없는 약속, 전설속의 누군가처럼, 사랑해도 헤어질 수 있다면 등을 발표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엽기적인 그녀의 OST인 I BELIEVE로 아시아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승훈은 데뷔 후 음반 누적 판매량이 1700만장이 넘는 대기록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달 신곡 폴라로이드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때 신승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 탑스타가 된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신승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인 여배우들이 탑스타가 된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 주인공들은 김지호, 명세빈, 김현주 가 있는데요. 당시 무명에 가까웠던 그녀들은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출연 이후 높은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 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승훈의 재산이 얼마일까 궁금해 하기도 하는데요. 신승훈은 수 많은 노래를 작곡하여 저작권료가 굉장히 많을 것으로 보이고 누적 음반 판매량이 1700만장 콘서트 수입 등으로 재산이 엄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러난 재산으로는 신사동의 건물이 있는데요. 시세가 80억 이상이라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