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한현민 나이 키 어머니 가족 인스타 프로필 나이


모델 한현민은 미국에 저명한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있는 10대 30인에 이름을 올려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모델 한현민은 나이지리아 국적을 가진 아버지와 한국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지난해 3월 서울패션위크에서 데뷔했습니다.


모델 한현민은 데뷔한지 1년반 정도가 지나 20여개의 쇼 무대에 서는 국내 톱 모델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한현민은 한국에서 계속 거주했기 때문에 영어를 잘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스빈다.


모델 한현민이 이 같이 관심이 몰리는 이유가 아마 국내 최초 혼혈 흑인 모델이라는 점인 것 같습니다. 한현민은 어릴 적 다른 외모로 놀림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인터뷰에서 자기로 인해 한국 사회에 차별 및 편견이 없어지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현민은 대한민국의 모델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 한국국적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 입니다. 2001년 5월19일 무역업을 하던 나이지라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5남매 중 장남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신장은 190cm이고 체중은 65kg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흑인 남성 모델이며, 2016년 서울 패션위크에서 패션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한현민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선정한 2017 가장 영향력있는 10대 30인에 한국인으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습니다.


모델경력

2016 서울패션위크

2017 서울패션위크

학력

용산중학교

서울외국인학교 고등부

제가 우사단길쪽에서 자주 머물러 한현민씨 자주봤는데 이렇게 대단하신 분인지 몰랐습니다. 한현민씨 동생도 자주보는데 외국어를 하지 못합니다. 한국사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런 대단하신 분이 한국인이라는게 자랑스럽고 앞으로 국내에서도 혼혈인에 대한 편견이 많이 사라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