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인혜 주량 소주4병 오인혜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오인혜 주량 소주4병 오인혜 화보 영화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오인혜가 술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언급했습니다. 28일 오후 방송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시강남녀 특집으로 한은정, 고은아, 오인혜, 성인아, 셔누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오인혜는 주량에 대하 "소주 4병에 입가심 맥주를 한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어 "저는 숙취가 있어서 매일은 못마시고 격일로 마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혼술을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데뷔 후 남자와 둘이 술을 마신적이 있다. 속상한 일이 있어서 울었는데 실연 당했다고 소문이 났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당시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실연은 아니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2년 만에 만났는데 그 상황이 너무 슬펐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오인혜는 1984년 1월4일 생으로 올해 33살 입니다. 169cm, 48kg 입니다.

소속사는 레드라인엔테테인먼트이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나왔습니다. 오인혜는 시상식장에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이슈를 끌었고 그때부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영화 설계, 야누스:욕망의 두얼굴, 노브레싱, 택시,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생생활활, 우리 이웃의 범죄 등에 출연했고 드라마 마의 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별다른 활동을 하지는 않고 그때의 노출과 맥심잡지 화보 촬영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오인혜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