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침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대구 침장산업박람회 관람 후기

by chickyu 2017. 12. 8.
반응형

침장산업박람회가 12월7일 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겨울철 침구를 바꿀 생각이였는데 때마침 침장산업박람회가 개최되어 엑스코로 방문을 했습니다. 잘 몰랐던 사실이지만 대구가 우리나라 침구가 거의다 생산된다고 하네요. 침구의 선택은 정말 중요합니다. 사람이 잠을 잘자야 다른일을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금부터 좋은 침구를 구하러 침장산업박람회 현장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에는 특히나 저같이 이불밖으로 나오기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침구와 가깝게 붙어서 지내야하는 만큼 좋은 침구류 선택은 중요한데요. 요즘엔 극세사 침구를 많이들 사용하시는 듯 합니다. 침장산업 박람회 현장에는 다양한 침장 용품들과 커튼, 침구류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 대구에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대구경북침구협회에서 침구류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완전 득템할 수 있는 침구류들 시중에서 비싸서 사지못했던 퀄리티 제품들이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업체 담당자의 말에 의하면 50%정도 저렴한 금액이라고 하니 아직 겨울 침구를 바꾸지 못하셨거나 바꾸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서둘러 침장산업박람회 현장에 방문해보셔야 할듯 하네요.

침장산업박람회 안에는 세미나도 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관련이 없어서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건강한 수면에대한 세미나인가.. 아무튼 많은 분들이 세미나에 참석해서 강의를 듣고 계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침구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리빙소품들도 구경할 수 있는 침장산업박람회 겨울침구 준비하러 한번 방문해보시면 어떨지요. 겨울 침구 득템의 기회를 잡으세요. 이상으로 대구 침장산업박람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