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 '나 혼자 산다'달력 판매를 알려 화제가 되었다. 이시언은 "7일부터 예약 구매 시작! 2018년 달력은 '나혼산' 달력으로! 전액 불우이웃돕기! 많이들 구매해주세요. 만개 한정입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 나혼자 산다 달력을 공개했다. 그럼 지금부터 나혼자산다 달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공개된 달력에는 '무지개 라이프 가이드'라고 적혀있다. 매 월 '나 혼자 산다'멤버들 사진과 함께 센스 넘치는 문구로 구성된 이 달력은 1만 부 한정으로 판매, 판매 수익은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고 전해졌다.

일부 공개된 달력은 1월 헨리 '집에서 잘 노는 법' ,3월 기안84 '봄맞이 훈남 되는 법', 8월 한혜진 '톱모델 따라잡는 법', 11월 배구선수 김연경 '식방 언니처럼 요리하는 법' 이 포함돼 있다.

달력은 탁상용으로 3개에 1만4500원, 5개에 2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종합 쇼핑몰 G9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알려져있다.

G9에 올라온 '나혼자산다'달력 속지를 보면 전현무, 기안84, 한혜연, 헨리, 한혜진, 이시언, 태양 등의 독특하고 친근한 모습이 그려져 있다.

특히 한혜진이 수영복을 입고 톱모델다운 포즈를 취하는 장면과 태양의 파자마 데일리룩 코디법 등은 보기만해도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나혼자산다' 달력은 6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해졌다. 이번 달력의 수익금은 불우이웃을 위해 기부된다고하니 좋은 마음을 가지고 달력을 구매해보심이 어떨지 싶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