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윤세아 남편 나이 결혼 몸매 서장훈

by chickyu 2018. 1. 4.
반응형

오늘은 배우 윤세아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한다. 윤세아는 최근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 마리역을 맡으며 연기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는형님에 출연해 서장훈과의 인연이 공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세아 남편, 나이, 결혼, 몸매, 서장훈에 대한 내용이다.

윤세아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이다. 정말 엄청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다. 165cm키에 45kg몸무게를 가지고 있어 엄청난 관리를 하고 있음을 알수 있다.

윤세아는 용인대학교 연극학과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다. 윤세아는 지속적으로 필라테스를 하면서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윤세아는 6년전인 2012년 MBC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줄리엔강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바 있다. 아직 미혼인 윤세아에게 남편은 가장남편 뿐이다.

당시 우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윤세아는 능력이 안돼서 그동안 결혼을 못한것 같다. 일과 사랑을 병행하고 싶었다며 화려하고 세련된 역할을 많이 하다 보니까 일상적인 저와 차이를 많이 느끼시는 것 같았다. 만났던 분들이 놀라시고 선입견을 가지시기 때문에 더 숨어 있었다고 고백한바 있다.

윤세아는 우리결혼했어요 출연당시 줄리엔강과 바다에서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올해는 연애나 결혼 등으로 좋은 소식을 전해줬으면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