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마루에몽 트젠 성별 몸매 나이 남자 탈모 코스프레

by chickyu 2018. 1. 8.
반응형

오늘은 코스프레로 유명한 마루에몽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마루에몽은 2015년 지스타때 마영전 린 코스프레로 인벤뉴스에 오르며 입소문이 퍼지면서 유명해졌으며, 판교 마비노기 영웅전 브랜드샵에서도 마영전 린 코스프레를 하며 마영전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마루에몽 트젠 성별, 몸매, 나이, 남자, 탈모, 코스프레에 대한 내용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이며 주로 귀엽거나 섹시한 코스플레이를 선보입니다. 과거 프로 코스프레 팀 소속이었으나 현재는 탈퇴하고 개인적으로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유의 아재스러운 컨셉 때문에 성별을 헷갈려하는 사람이 많은데 여자가 맞습니다. 트렌스젠더도 아니고 남자가 아닙니다.

2017년 부터는 트위치tv에서 스트리활동도 병행하고 있으며, 방송시간은 매주 월, 화, 목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합니다. (금, 토, 일 은 랜덤하게 방송을 하기도 합니다.)

첫 방송을 트위치에서 시작을 하려했으나 실패하고 아바타tv라는 곳에서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2017년 2월 부터 6개월간 아프리카tv에 방송을 진행하다가, 2017년 8월 트위치 tv와 계약을 맺고 이적하여 트위치 tv로 이동한 뒤에도 2자리수의 시청자인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클립들이 타 스트리미들에게 수출되었으며, 할로윈 분장 역시 분발제 역할을 하였습니다. 11월 즈음부터 평균 시청자수가 급격히 늘면서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털털한 군필 여고생 아재클립이 유튜브에서 8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팔로워수가 급증하였습니다.

시청자가 늘어난 이유에 대해서는 할로윈 시즌도 있었고, 조회수가 10만을 넘긴 클립이 유명 스트리머들의 영상 도네이션에 자주 등장하면서 타 방송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유튜브에서도 50만 조회수가 넘는 마루에몽 영상들이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11월 9일 대만 스트리머가 마루에몽 방송을 3천명가량 호스팅해서 채팅창이 중국어로 도배되고 이를 진압하는데 애를 먹은 사건이 있었기도 했습니다.

주로 코스프레 의상으로 토크쇼를 진행하며 방송 중간에 게임 방송을 진행합니다. 주로 하는 게임은 하스스톤, 데바데를 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예전에 했었으나 못해서 안한다고 합니다. 외모와 의상과는 달리 완벽한 아재에 가까운 성격과 저음인 목소리, 수위 높은 드립이 특징으로 클립을 보고 유입된 신입 별발단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마루에몽 트젠은 1996년 생입니다. 148cm의 키와 47kg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