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종현 신새경 만남과 이별

인사이트 씨큐 2018.01.09 02:30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종현 신새경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종현이 세상을 뒤로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종현과 신새경의 과거 연인관계에 대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종현의 장례식장에서 신새경은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종현 신새경 만남과 이별입니다.

신새경이 과거 연인이었던 샤이니 멤버 종현의 빈소를 찾았다는 내용의 소식은 많이 들으셨을겁니다. 신새경은 자신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와 함께 종현의 빈소를 찾았었습니다. 매체들에 따르면 당시 신새경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수한 차림으로 빈소를 왔으며 한동안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종현 신새경은 2010년 연인관계임을 밝히고 공개 연애를하며 사람들의 부럽움을 샀는데요. 2011년 두사람은 연애발표 8개월만에 돌연 연인에서 친구관계로 지내기로했다고 발표했었습니다. 연예인들이 바쁜 스케줄로 오랜기간 연예를 못하고 헤어지는 경우는 자주 있었던 일입니다.

종현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자 헤어진 연인인 신새경이 빈소에 방문을 하고 하염없이 눈물을 쏟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종현이 지금 신새경과 계속 연인의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런일이 없었을까요?..

신새경은 언론보도 보다 종현의 추모를 위해 당당하게 조문을 와 전 연인에 대한 예의를 충분히 지키는 모습을 보여주며 어린 나이에도 됨됨이 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헤어진 연인의 죽음이라는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일텐데 현재 신새경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젊은 나이에 자살이라는 선택을 한 종현.. 남아있는 주변사람들이 힘을내서 잘 살아가길 바래야할 것 같습니다. 종현 신새경에 대한 소식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