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 2tv에서 방송되고 있는 아침드라마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꽃피어라 달순아 몇부작, 후속, 등장인물, 줄거리, 박현정, 달순, 연장, 이민지, 고달래 입니다. 지금부터 꽃피어라 달순아에 대한 내용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홍아름, 윤다영, 송원석, 강다빈, 임호, 박현정, 김민희, 최재성, 조은숙, 홍일권 등의 배우가 출연하고 문영훈 극본에 신창석 연출의 작품입니다.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부와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의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의 기획의도는 '혼돈과 비운의 시대, 소용돌이치는 운명속의 사람들',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드라마', '조금은 특별한 모녀에 관한 이야기', '한땀 한땀 장인의 땀 구두 이야기', '지자체의 수려하면서도 토속적인 영상미의 재발견' 입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랐고, 그 때문에 다시 버러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드라마 입니다.

총 129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후속 작품으로는 파도야 파도야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kbs 2tv tv소설들은 보통 120부작으로 제작이 많이 되는 편 입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이제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제 얼마 남지 않은 드라마가 어떻게 전개가 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아침드라마의 특성상 새드엔딩이 아닌 해피엔딩으로 드라마가 마무리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삼생이에서 시대적 배경을 잘 녹여내 재미와 시대극으로서의 정체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이후 부활한 tv소설은 상당히 시대적 배경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꽃피어라 달순아 후속 드라마도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구성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