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tvN '윤식당2'에 출연중인 박서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기존 맴버였던 신구가 빠지고 그 자리를 박서준이 대신하게 되면서 많은 여자팬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는데요. 기대 만큼이나 멎진 스페인어실력을 뽐내며 뭇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하고 있는 박서준.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서준 스페인어, 윤식당2, 백진희, 아버지, 집안, 재산, 유학, 군대, 김지원 입니다.

배우 박서준이 tvN '윤식당2'의 새로운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유창한 스페인어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5일 밤 방송된 tvN의 예늘 프로그램 '윤식당2'에서는 스페인 테네리페 섬에 있는 가라치코에서 윤식당 2호점 영업을 시작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스페인으로 출발하기 전 jtbc '비정상회담'의 멕시코 대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에게 스페인어 과외를 받은 박서준은 비행기 탑승해서도 불굴의 의지로 열공모드를 이어갔습니다. 박서준은 윤식당 멤버들과의 첫 만남에서 "영어를 잘 못한다"며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지만 영업을 시작하자 놀라운 스페인어 실력을 보여줬씁니다. 고객 응대와 식자재 구매까지 현지인들과 스페인어로 자유자재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 박서준에게 정유미는 "너 되게 잘한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서빙 아르바이트생을 오랜 기간 했던 박서준은 주방을 돕는 일도 탁월하게 해냈습니다. 익숙하게 채소를 씻은 뒤 고기를 재우는 박서준을 본 정유미는  "이제 너는 아무 데도 못가. 너없으면 안될것 같다"며 의지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185cm키, 69kg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천 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콘텐트와이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다정한 말투, 꺼품의 눈과 서글서글한 눈매, 큰 키와 좋은 비율을 지녔으며, 또래 배우들 중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필모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2015년 드라마 '그녀는 예뻣다'에서 지성준 역할을 맡아 화정음과 연인 연기를 펼치며 톱스타 계열에 올라섰습니다. 시청률도 4%에서 시작해 17%까지 상승하며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스크린에서 '뷰티 인사이드'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화랑'에 주인공 무명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화랑 종료이후 쌈, 마이웨이에 남자주인공 고동만 역으로 출연하며 출연하는 작품마다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굉장히 부유하게 생활하다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힘든 삶을 겪어왔다는 박서준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되면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