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릴카 승무원 인스타 아프리카tv 릴카 코스프레 실물 직업 정지 사진

by chickyu 2018. 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bj 릴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릴카는 언뜻 보기에 우아하고 차분한 분위기 같지만 사실은 허술함 그 자체, 반전미가 매력적인 bj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릴카 승무원, 인스타, 아프리카tv 릴카, 코스프레, 실물, 직업, 정지, 사진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아프리카tv의 게임bj, 현 트위치tv 게임 방송 스트리머 입니다. 아프리카tv에서는 오버워치 위주로 방송을 진행했고 트위치tv로 옮긴 후 검은사막이 메인 게임이었습니다. 검은사막을 접은 후로는 주로 irl과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주 콘텐츠로 잡고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간간히 공포게임이나 스팀 게임 등의 콘텐츠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1월11일 다시 아프리카tv로 복귀하였씁니다. 카페에 공지한대로 8시에 방송을 시작하였으나 딜레이가 심한 관계로 아프리카 관계자들의 원격조정을 받아서 8시36분경 다시 방송을 시작하였고 오랜만에 방송을 해서 그런지 긴장한듯 했으나 방송을 잘 진행했습니다. 

푸딩, 피유와의 메이드복 합방 중 철면수심에게 욕을 한 적이 있습니다. 채팅창에서 철면수심을 본 푸딩이 장난조로 "철면수심 님도 여기 오고 싶죠?"라고 말하자 철면수심은 "전혀요~ 안갈거에요"라고 얘기했는데 술기운이 오른 릴카가 "지랄하고 있네"라고 훅 들어온 것. 방송이 끝나고 사과를 하며 사건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트위치 정지 사건 이후 설립된 카페에서 유튜브 구독자와 조회수 관련으로 악성 댓글을 받았고 이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할때 트XX, 룩X을 예시로 거론했습니다. 문제는 이 예시가 룩X을 폄하하는 듯한 뉘앙스가 있었는데 룩X도 방송에서 자신을 무시하는 발언 같다며 불쾌감을 토로했습니다. 이또한 공지사항을 통해 사과를 남기며 마무리 했습니다.

2017년 12월21일, 릴카와 스트리머 뜨뜨뜨뜨의 채널의 구독버튼이 사라졌습니다. 트위치 영구 정지 이후 릴카가 네이버 임시 카페에 올린 해명 글에 의하면 트위치 본사에서 지속적인 수상한 뷰어쉽이 있었다는 통보를 받고 파트너쉽 계약이 해지된 상태였다고 합니다.

릴카는 프랑스 태생으로 9살까지 프랑스에서 살다 한국으로 왔으며, 전공도 불어불문학과 입니다. 대학시절에도 1년간 교환학생으로 왔다 갔다를 했고 아시아나항공 기내 승무원 그문 이후 에어 프랑스에서 2년동안 통역으로 근무했다고 합니다. 릴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