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겟잇뷰티톤업크림 순위 Top5

by chickyu 2017. 11. 28.
반응형

겟잇뷰티톤업크림 순위 Top5


겟잇뷰티는 건강한 뷰티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MC 이하늬와 함께 2017년을 책임질 뷰티쇼 핫 플레이스라는 슬로건으로 여자들에게 이뻐지는 꿀팁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방송된 겟잇뷰티톤업크림 순위 Top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 한스킨 리얼 컴플렉션 크림

인공색소를 넣지 않은 저자극 피부 톤업 크림

리얼 컴플렉션 크림EX 핑크빛의 비밀은 바로 피부 진정을 돕는 칼라민!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원재료 자체의 핑크빛이 피부를 핑크빛으로 밝혀주며, 자연스러운 민낯으로 만들어 줍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매끈 보습막

물 터지듯 풍부한 수분감의 보태니컬 성분 60종, 피부 보습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약 70%의 피부 컨디셔닝 성분과 고보습 유화공법 기술이 만나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막을 형성시켜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줍니다.


메이크업 제품NO! 스킨케어 YES!

리얼 컴플렉션 크림EX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기초 제품입니다. 저자극 임상 테스트 결과로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릅스럽고 생기 있게 빛나는 볼륨광채

내추럴 오일 콤플렉스 등 약 21%의 풍부한 오일 성분이 매끈한 볼륨광을 선사하며, 수선화 휴면 줄기 추출물이 어느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볼륨광채와 윤기를 선사하여 어려보이고 생기있는 피부로 연출해줍니다.


4위 잇츠스킨 시크릿 솔루션 웨딩 드레스 크림

아무리 사용해도 만족할 수 없고 단기간 내에 밝은 피부 톤으로 변화시키기 어려운 고민 부위에 바르기만 하면 밝고 뽀얀 피부로 체인지 시켜주는 마법의 크림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하기 전 페이스에 또는 샤워 후 바디에 바르시면 자연스럽게 하얀 피부로 톤업 되어 최소 10시간 동안 유지 됩니다.


소프트한 크림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밀착되어 옷에 잘 묻어나지 않으며 외출 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식물성 성분들과 미네랄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밝게 가꾸어 주고 자극없이 촉촉하게 윤기나는 우유빛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3위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톤업 크림

제주 탄산 온천수의 풍부한 미네랄이 스파한 듯 빛나는 민낯 피부로 가꾸어주는 수분광 톤업 크림


간편하고 어떤 피부톤이든 한 톤 더 밝게 톤 업 효과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와 함께 피부결을 정돈해주어 매끄럽게 빛나는 맑은 피부 선사


수분감 가득한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촉촉하게 퍼져 스파한 듯 빛나는 민낯 피부


2위 페리페라 블러팡 퓨어 밀크 블러


Real99% 밀크 프로테인 추출물 10,000PM함유!

터치와 동시에 뽀샤시 우유 빛 톤업

타고난 뽀얀 피부인듯, 톤업 + 블러효과로 인형 피부 완성!

끈적임 NO! 묻어남 NO! 페이스&바디 OK

밀크 프로테인 추출물 + 산양유 추출물 + 10가지 비타민성분의 밀크 비타 수분이 톡톡 터지는 브라이트닝 크림


1위 클리오 구달 프리미엄 스네일 톤 업 크림

바르는 순간 피부를 즉각적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닝 크림

하얗고 촉촉한 생크림 제형의 크림이 피부에 사르르 흡수되어 피부를 투명하고 환하게 밝혀줍니다.

이상 겟잇뷰티톤업크림 순위 Top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