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디스커버리 롱패딩 선판매 돌입 올 겨울 미리 준비하자!

by 시큐 2018.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은 폭염이 다 가시지않은 더운 여름입니다. 여름이 이렇게 덥다보니 아직 겨울에 대한 생각을 하고 계신분들은 많지 않으실텐데요.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했듯 올 겨울도 엄청 추운 날씨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올 겨울 월동 준비를 위한 롱패딩 소식입니다. 

30대가 가장 선호하는 롱패딩 브랜드는 아마 디스커버리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무난한 디자인과 보온력 등 디스커버리만한 브랜드가 없는것 같다고 필자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실 분들에게 희소식을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0일부터 올해 겨울 신제품 패딩 선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는데요. 디스커버리는 두 차례에 걸쳐 선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날 시작하는 1차 선판매 기간에 베스트 셀러 아이템 레이더, 위컴, 티롤린 등 3가지 스타일의 롱패딩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디스커버리는 다음 달 22일 개시하는 2차 선판매에선 패션감이 돋보이는 패딩 제품들과 아동과 여성 롱패딩 등을 다양하게 내놓기로 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몇 년간 롱패딩 인기를 발판으로 올해에도 패션성을 강화한 다양한 제품들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10%할인과 금액 4만원권 혜택도 주는 1차 선판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고합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선판매 물량을 롱패딩에만 한정하지 않고 키즈 라인이나 숏 스타일 등의 패딩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주력 제품인 '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 '뉴 레스터'를 포함해 시그니처 사파리 스타일 제품 '밀포드'나 '스탠리'등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청을 하면 신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분은 온라인을 통해서 신청해보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올 겨울 추운날씨를 디스커버리 롱패딩으로 준비해보는건 어떨까요?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알뜰한 구매의 습관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