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미스티 몇부작? 후속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고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 금, 토 드라마 미스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미스티 몇부작? 김남주, 지진희, 진혜진, 임태경, 고준 등 드라마 미스티에 대해 궁금해하실 내용들로 구성했습니다.

미스티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그들이 믿었던 사랑, 그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미스테리 멜로 드라마입니다. 출연 배우는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고준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드라마 미스티는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속작품으로는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가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후속작품의 출연배우는 손예진, 정해인, 길해연, 오만석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고 하며 3월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김남주는 미스티의 폭발적인 인기에 대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촬영장에서 힘든지도 모르고 촬영하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여러분은 파격적인 결말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미스티는 현재 케빈 리의 죽음 이후 범인이 누구일까 추리하는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지진희는 "케빈 리는 워낙에 난봉꾼이다. 어렸을 때부터 자라온 배경이 있고 여자에게 많은 상처를 받았기에 많은 여자들을 울리지 않았나 싶다. 그로 인해 적이 많아 옆에 있는 와이프 은주(전혜즌)도 마음고생을 했고 제아내 혜란(김남주)도 그렇고 혜란이의 남편인 저도 피해를 입었다. 누가 죽여도 말이 되는 상황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긴급 체포된 혜란이 결백을 증명할 수 있을지, 태욱(지진희)의 굳은 사랑은 흔들리지 않을지, 남편의 바람을 뒤늦게 알고 복수를 시작한 은주는 어떻게 돌변할지, 과연 케빈 리를 죽인 범인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미스티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됩니다. 이야기가 중반으로 전개 되가면서 더욱 흥미로워 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