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나의 아저씨 몇부작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나의 아저씨 몇부작 입니다.

나의 아저씨는 19부작으로 19일 10회가 방송돼 앞으로 6부가 남아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된 나의 아저씨 10회에서는 이지안(이지은)이 박동훈(이선균)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안은 박동훈에게 ":보고 싶고 애가 탈 때는 뒤통수 맞으면 된다면서요. 뒤통수 맞고 싶은데 한대만 때려주시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지안은 "왜 내가 선물한 슬리퍼 안 신나 신경 쓰는 것도 거지같고, 이렇게 밤 늦게 배회하는 것도 거지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동훈이 "빨리 집에 가라"며 거절했고, 이지안은 "나 좋아하나? 안 끝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나 미친년 맞다. 그러니까 뒤통수 때려달라. 안 때리면 동네방네 소문 낼 거다"라며 "박동훈이 이지안 좋아한다고"라며 소리쳤고, 박동훈은 이지안의 뒷통수를 때렸습니다.

한편 나의 아저씨는 수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