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케미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by 시큐 시큐 2019. 7. 27.
반응형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 바로 삼시세끼의 새로운 시즌 시작 소식인데요. 삼시세끼의 이번 시즌은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3명의 여배우로 구성되어 삼시세끼 산촌편으로 그려진다고 합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이렇게 시즌 구성이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이번 삼시세끼는 어디서 촬영을 하는지 궁금해하고 계실텐데요. 이번 삼시세끼 산촌편은 삼시세끼의 기원아라고도 할 수 있는 강원도 정선에서 촬영한다고합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첫번째 게스트로는 정우성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같은 소속사인 염정아와 박소담과의 의리로 출연한것으로 보여집니다. 과거 여자게스트들이 많이 출연한거에 비해 정우성이라는 대물급 배우가 첫 게스트로 출연이라니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방송은 강식당3 후속으로 8월 9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7월 15일부터 위에 말씀드렸던 강원도 정선에서 2박 3일간 첫 촬영을 시작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종료 이후 나영석 PD가 인터뷰를 통해 삼시세끼의 다음 시즌이 제작된다면 아마 차승원, 유해진 콤비를 주인공으로 하게 될 것 같다고 말했었으나 그 두명과는 결국 스페인하숙이라는 신규 프로그램을 런칭했기에 이번 삼시세끼는 새롭게 여자배우들로 구성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선 공개된 티저에서는 여배우 세 명이 살아가는 힘들지만 재미난 산골 생활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큰언니 염정아가 허당기를 발휘해 눈길을 모았습니다. 멍 한 표정을 지으며 밥을 탔다고 걱정하는 등 귀여운 면모를 뽐냈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 촬영장소

예고편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많이 뜨겁습니다.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3명의 배우가 산촌에서 어떤 리얼예능을 보여줄지 기대를 해보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