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백일의 낭군님 몇부작 원작 줄거리 궁금증 알아보기

by 시큐 2018. 9. 12.
반응형

2018년 9월 10일부터 tvN에서 새롭게 시작한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사극으로 도경수와 남지현이 주연으로 출연해 첫 방영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백일의 낭군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백일의 낭군님 몇부작, 원작, 줄거리 등 백일의 낭군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백일의 낭군님은>9월 10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영되는데요. 총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대략적인 이야기는 조선의 세자가 불의의 사고로 실종되어 일개 백성으로 살다가 궁으로 돌아가는 100일간의 과정을 그린 미스터리 로맨스 픽션사극입니다.

최근 많은 드라마들이 웹툰이나 소설을 원작으로 쓰다보니 이번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도 웹툰이나 소설이 원작이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백일의 낭군님>은 노지설 극본의 작품입니다. 즉 원작은 없습니다.

최근 연기에 물이 올랐다고하는 도경수가 왕세자 역할을 맡았는데요. 문무를 겸비한 왕세자에서 100일간 실종된 상태에서 홍심(남지현)을 만나 그려내는 평민의 삶의 모습을 연기한다고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게 합니다.

두번째 주인공은 남지현인데요. 남지현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얼굴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남지현이 맡은 역할은 홍심역입니다. 기억을 잃은 도경수(왕세자)의 출중한 노동력을 이용해 돈을 벌려고하는 재밌는 캐릭터입니다.

이외 쟁쟁한 조연진들의 막강한 출연으로 월화드라마 강자 자리를 차지할려고 하는 백일의 낭군님. 첫회에 5.0% 2회에 6.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미 KBS에서 방영하는 러블리 호러블리의 시청률을 넘어섰습니다.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는 첫회부터 압도적인 스토리를 자랑하며 두 사람의 케미가 잘맞는다는 평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월화드라마의 최강 자리를 조만간 차지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보는데요.

사극에 처음 도전하는 도경수와 아역시절부터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해오던 남지현의 케미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