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아빠본색 장덕 딸 권영하 조민희 아들 권태원 대학 궁금증 알아보기

by 시큐 시큐 2019. 2. 13.
반응형

아빠본색 장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권장덕 조민희 가족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아빠본색 장덕 딸 권영하, 조민희, 아들 권태원 대학 등 권장덕 조민희 가족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권장덕은 1965년 8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살 입니다. 아내인 조민희는 1970년 6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살 입니다. 두 사람은 1997년 4월 27일 결혼해 슬하에 권태원, 권영하 두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권장덕 박사는 현재 강남에 위치한 K성형외과 원장으로 있으며 연예인 아내를 둬서인지 다양한 방송에 패널로 출연해 이미 많이 알려져 있는 의사 중 한명이며 전 대한 성형외과 개원의협회 정보통신 이사를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약력을 살펴보면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성형외과 의학박사/성형외과 전문의, 서울 강남구의사회 대외협력이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총동창회 상임이사를 재임했었네요. 

두 사람은 최근 '아빠본색'에 출연하며 가족들이 공개되면서 자녀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뜨거운데요 그중 가장 관심을 가지는 부분이 의사 집안의 자녀들이 어느 학교를 다니냐 인것 같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조민희는 딸을 명문대에 보내기 위해 사교육비만 매달 500만원씩 썼다고 언급한 적이 있어 이들이 어느 대학에 갔는지 더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아들 권태원의 경우 어느 대학에 갔는지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된것이 없으며 딸 권영하는 연세대학교 국제학부에 합격해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권영하는 올해 나이가 22살이며 권태원은 올해 21살입니다. 아들 권태원 또한 꽤나 괜찮은 학교에 재학중이지 않을까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