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누구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29.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는 자연이다'에 출연한 성추행범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나는 자연이이다 성추행범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MBN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가 미성년자 성추행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던 인물을 방송에 출연시킨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이는 피해자 부모가 방송을 본 뒤 제작진한테 항의하는 과정에서 알려졌습니다. MBN측은 "제작진이 피해자의 부모한테서 연락을 받은 이틀날 해당 내용분을 바로 삭제했다"고 밝혔습니다.

피해자 측은 가족은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와 내딸을 성추행한 가해자가 등장한 것을 발견했다"며 "TV에 나온 자연인의 집이 사건이 발생한 장소라 괴로웠다"고 토로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제작진은 방송분을 삭제했지만 다른 매체를 통해 성범죄자가 출연한 내용이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고 시청자들은 방송 폐지를 요청하기 도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해당 출연자는 50억과 바꾼 젊음이여!라는 제목으로 출연했던 출연자로 젊은시절 50억을 가졌을때보다 지금이 행복하다는 내용으로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추행범

아무리 자연에 사는 사람을 찾아 섭외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지만 출연자에 대한 사전조사가 너무 짧고 미약했던 제작진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제작진들이 조금더 출연자에 대한 검증을 거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