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역술가 백운산?? 강문영아버지 백운산

by chickyu 2017. 11. 15.
반응형

역술가 백운사 누구? 강문영아버지 백운산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원도 평창으로 떠난 청춘들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 

'불타는 청춘'에 깜짝 등장한 손님은 

배우 강문영의 아버지로 알려진 역술인 백운산 이었다.


이날 강문영은 "강릉에 일이 있었는데 지나가다가 나 보고 간다고 하셨나봐.

 손금하고 관상 잘 보시니까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

라고 아버지 백운산을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백운산은 “제가 그냥 올 수 없어서 몇 분을 

인터넷으로 찾아가지고 다 보고 왔다”며

 미리 준비해 온 사주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 대상은 '불타는 청춘' 공식 커플인 김국진과 강수지였다.

백운산은 "딸이라서가 아니고 사람이 착하다. 

오픈을 너무 잘해서 문제다. 

사실 어릴 때부터 너는 결혼 두 번할 거다라고 했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청춘들의 운세 풀이도 시작됐다. 

백운산은 53세 뱀띠 김국진에게 "흰 뱀이 묘일월에 태어나서 상충되었다. 

결혼을 두 번 한다는 뜻이다. 

김국진이라는 이름도 좋고 관상이 참 좋다.

 46세까지는 돈이 다 나가고 53세 대운이 바뀌면서부터 바뀌었다.

 71세까지 돈이 안 나간다.

 다음해에는 귀인을 만나고 새로운 

부인을 만나서 결혼도 할 수 있는 운이다. 

돈도 100억 대는 벌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강수지 씨와 대운이 같이 간다. 

궁합이 상당히 좋은데 문제는 성격이 조금씩 안 맞을 때가 있다"

며 "그럴 때는 남자가 양보를 해야 편하다"는 조언을 건넸다.

역술가 백운산을 아버지로 둔 강문영은
1966년 3월 5일 나이51세
서울 출생으로
키164 몸무게46 혈액형O형
직업은 탤런트, 배우
소속사는 sy엔터테이먼트
데뷔는 1985년 MBC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강문영은 1995년 이승철과 결혼하였으나 성격차로
1997년 이후 이혼했는데 이후 2007년 건설업자 홍씨와 
결혼도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이혼하였다.

백운
출생은 1944년
고향 강원도영월
직업 역술가
학력 단국대학교 행정대학원
경력 2006년 제19회 미스월드유니버시티대회 심사위원 외 5건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
그들의 이야기가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전파를 타며 화제를 끌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