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계인 나이 부인 고두심 궁금증 알아보기

by 시큐 시큐 2018.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계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계인 나이, 부인, 고두심 등 이계인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이계인은 1952년 5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66살 입니다. mbc 공채 5기로 데뷔하여 배우 고두심과는 mbc 동기입니다. 나이는 고두심보다 1살 어린것으로 확인 됩니다.

수사반장 등에서 범인역으로 인지도를 쌓았으며, 한 때 멜로영화에서 주연 또는 개성 넘치는 악역으로 활약했습니다. 1984년 비운의 권투선수 김득구를 소재로 한 울지않는 호랑이에 출연했으나 흥행에 실패하고 한동안 방송출연없이 체육관을 운영했습니다.

이후 전원일기의 귀동이 역(노마 아버지)으로 복귀했고, 2000년 태조왕건의 애술역 이후 개성 넘치는 조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특히 2006년 주몽의 인기에 힘입어 그의 인생 최초의 팬미팅까지 하기도했습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많은 활약을하여 많은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이계인은 낚시 매니아로도 잘 알려져있는데 80년대엔 촬영 스케줄 시간을 제외하고는 무조건 낚시를 하러 갔으며, 잡아온 붕어들을 mbc 여의도 사옥 로비 수조관에 풀어 한참동안 바라보며 좋아했다고 합니다.

고두심과 절친으로 알려져 있는데, 가끔 이계인이 오늘은 일 하기 싫다고 징징대면 고두심이 차를 몰고 와서 끌고 나왔다고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라고 합니다.

이혼 경력이 있는데, 이유가 충격적이게도 아내의 결혼사기 입니다. 사실은 10년 넘게 동거중인 내연남이 있는데 돈을 목적으로 이계인과 결혼했던 것.. 하여 이계인은 현재 혼자 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았으니 법적으로는 이혼은 아니지만 사실혼 관계였으며로 이계인 본인도 이혼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계인은 절친 고두심과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예정입니다.


댓글0